Total 3건 1 페이지 차량 기술사 사무소에 전화 해야 할 경우 1 페이지 목록 Q 1. 중고차를샀는데속아서 산거 같다,분명히무사고라고 했는데 사고가 있고 침수차 같다. 올바른 소비자의 대처 방법은? 4번 A ① 나는 중고차를 사본적이 없다.② 그냥 가슴 아파하면서 산다. 내가 바보지.③ 중고매매상사에 전화해서 따진다. 내가 싸움에서 졌다. ④ 가람차량기술감정법인에서 감정을 받아 허위 작성에 관하여 환불 또는 손해부분 청구한다. 닫기 Q 3. 차량사고로및고장으로인해차량 수리를 하였는데 이상하게 차가 정비불량인 것 같다. 추후 대처 방법은 ? 4번 A ① 나는 둔해서 그런거 못 느낀다. ② 그냥 가슴 아파하면서 아닐거야 이상을 없을거야 체면을 외우면 탄다.③ 보험사 및 정비소에 전화해서 열내가면서 따진다. 그런데 지식이 없어 졌다. ④ 가람차량기술감정법인에서 정비 불량 및 사고차 수리에 관해 소견서 및 감정서를 발급받아 당당하게 따지고 환불 및 교환을 받는다. 닫기 Q 4. 신차 출고 및 중고차 구입후 갑자기 급발진 및 화재가 나서 멘붕이 와버렸다. 추후 대처 방법은 ? 4번 A ① 내차는 그런 현상이 전혀 나타나지 않는다② “뽑기를 잘못했구나” 생각하면서 타고 다닌다③ 자동차 딜러 및 서비스센터에 가서 따진다. 그런데 또 말싸움에 진다 ④ 가람차량기술감정법인에서 “기술감정서“를 법적인 증빙자료를 만들어 싸움에 이긴다. 닫기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+내용 글쓴이 검색어 필수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