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람차량기술감정(주)
차량에 대한 기술적인 부분, 감정, 평가, 진단 등에 대한 궁금증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.

차량 기술사 사무소에 전화 해야 할 경우

차량분야 전문 기술사들이 객관적이고 정확한 평가를 진행해 드립니다.

차량 기술사 사무소에 전화 해야 할 경우 1 페이지 목록

  1. Q 1. 중고차를샀는데속아서 산거 같다,분명히무사고라고 했는데 사고가 있고 침수차 같다. 올바른 소비자의 대처 방법은? 4번

    A
    ① 나는 중고차를 사본적이 없다.

    ② 그냥 가슴 아파하면서 산다. 내가 바보지.

    ③ 중고매매상사에 전화해서 따진다. 내가 싸움에서 졌다.

    ④ 자동차 보상센터에서 감정을 받아 허위 작성에 관하여 환불 또는 손해부분 청구한다.
  2. Q 2. 나는 잘 달리고 있는데 옆에서 내 소중한 차량과 사고가 났다. 그런데 내과실이 30% 이내이다. 수리 때문에 차값이 많이 떨어졌다. 가슴 아프다. 추후 대처 방법은 ? 4번

    A
    ① 나는 베스트 드라이브라 사고가 안난다.

    ② 수리 끝날 때 까지 렌트카 받고 그냥 수리 잘해달라고 이야기 한다.

    ③ 상대측 사고낸 운전자에게 큰소리 치면서 과실 비율 따지면서 이야기 한다.

    ④ 자동차 보상센터에서 차량 가치하락에 관해 가격산정을 받아 손해 가액을 상대방 보험사에 청구한다.
  3. Q 3. 차량사고로및고장으로인해차량 수리를 하였는데 이상하게 차가 정비불량인 것 같다. 추후 대처 방법은 ? 4번

    A
    ① 나는 둔해서 그런거 못 느낀다.

    ② 그냥 가슴 아파하면서 아닐거야 이상을 없을거야 체면을 외우면 탄다.

    ③ 보험사 및 정비소에 전화해서 열내가면서 따진다. 그런데 지식이 없어 졌다.

    ④ 자동차 보상센터에서 정비 불량 및 사고차 수리에 관해 소견서 및 감정서를 발급받아 당당하게 따지고 환불 및 교환을 받는다.
  4. Q 4. 신차 출고 및 중고차 구입후 갑자기 급발진 및 화재가 나서 멘붕이 와버렸다. 추후 대처 방법은 ? 4번

    A
    ① 내차는 그런 현상이 전혀 나타나지 않는다

    ② “뽑기를 잘못했구나” 생각하면서 타고 다닌다

    ③ 자동차 딜러 및 서비스센터에 가서 따진다. 그런데 또 말싸움에 진다

    ④ 자동차 보상센터에서 “기술감정서“를 법적인 증빙자료를 만들어 싸움에 이긴다.
게시물 검색